Taylor Mitchell - Clarity
Small town favour, small town heart
What I ask of you wont bring you back to start
Because all I know, is who I claim to be
A robber and a banker
A matchbox and a tree.
The city lights can shine so hard
Can you find yourself blinded in their fog?
Though fog is all I know, it’s what I’l leave behind
So when this storm has gone and passed I’l clear it from my mind.
CH: Clarity,
I’m asking for a simpler time
Clarity,
Simple times and simpler places.
Burning embers, fall from grace
Every lie you’ve lived is written on your face
Your face is what I miss; it was stolen in the night
I’ve lost track of where you are
Vanished from my sight.
CH
Small town promise, city soul
Am I what I tell myself, or what I’m being told?
‘Cause all I know, is who I claim to be
A robber and a banker,
A matchbox and a tree
Cause all I know,
Is really all I need.
A robber and a banker,
A matchbox and a tree.
캐나다의 여가수 테일러 미첼(19)이 코요테의 습격을 받아 사망해 충격을 주고 있다.
2009년10월29일(한국시간) 캐나다 현지 언론은 "미첼이 노바스코샤 주의 케이프브레턴하이랜즈국립공원 숲속을 산책하던 중 코요테 2 마리의 갑작스러운 공격을 받았다"며 "심각한 부상을 입어 끝내 목숨을 잃었다"고 보도했다. 미첼은 아직 꽃도 피어보지 못한 어린 나이에 사망해 안쓰러움이 더했다.
사건의 장소는 고요한 숲속이었다. 미첼이 혼자 숲속을 산책하고 있던 도중 코요테가 튀어나왔고 피할 새도 없이 그의 몸을 물어 뜯었다.
주위에 사람이 있었던 것도 아니고 워낙 순식간에 일어난 일이라 미첼은 도움의 손길을 받을 수 없었다.
미첼의 비명소리를 들은 관광객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는 이미 늦은 상태였다. 그는 많은 양의 피를 흘러 손조차도 쓸 수 없었다. 현장 목격자는 "미첼은 심각한 부상을 입어 너무 많은 피를 흘렸다"며 "그의 모습은 처참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미첼을 공격한 코요테 2마리 중 한 마리는 현장에서 총을 맞아 죽었고 다른 한 마리는 숲속으로 달아난 것으로 확인됐다. 현재 캐나다 경찰은 야생 코요테의 공격성으로 인한 사고를 대비하기 위해 숲 속 주위를 지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990년8월출생 테일러미첼은 2009년 캐나다 포크 뮤직어워드에 후보로 오르는등 유망한 10대 싱어송라이터의 뛰어난 실력으로 차세대 포크싱어로 주목 받았다.
그의 팬들은 "어린나이에 세상을 떠났다" 며 "그녀는 떠났지만 음악은 영원할 것"이라고 그의 명복을 빌었다.-웹에서-
*모든 음악의 저작권은 원 소유자 혹은 관계 회사에 있으며, 상업적 재사용을 금합니다.
본 음악파일,사진 혹은 동영상은 글의 이해를 돕기 위함이며, 일체의 상업적 목적은 없습니다.
만일 권리를 가진 개인이나 단체가 이의를 제기하는 경우, 즉시 삭제할 것 입니다*
- Hosann의 컨트리뮤직 -